안녕하세요, 한국아쿠아스케이프 교육센터 입니다.
지난 1월에 진행한 팀에이텍 단체 시공 소식을 공유합니다.
이번 단체 시공 장소는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문구로 대한민국에 울림을 주었던 DRX의 사옥입니다.




진열장에는 그동안 e스포츠 팀으로서 DRX의 발자취가 빼곡히 담겨 있었습니다.
Worlds 2022년도 롤드컵 월드 우승팀 답게 많은 트로피들이 진열이 되어 있는 사이에 
축하의미에 만들어 드린 성형유목 트로피도 멋지게 전시 시켜주셔서 영광 입니다.



DRX사옥 로비에 설치되어 있던 해수어 어항을 리셋을 하여, 담수어항으로 탈바꿈 할 예정 입니다.
수조 세팅 과정입니다.
한동안 운영이 중단되어 있던 사옥 내 수조에 저희 색깔을 입히는 것이 이번 단체시공의 핵심 포인트였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수조를 깨끗이 비워냈습니다.



해수어항으로 방치되어 있었던 어항을 구조물 철거 및 청소하는 작업입니다.
수조가 큰 만큼 보통의 방식으로는 어림도 없었고 사람이 직접 들어가 청소를 해야 했습니다.
이후 본격적인 하드스케이핑을 시작하였습니다.



이번 작업을 위한 화산석 입니다.



저희는 DRX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임단이란 점을 고려하여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내 공간을 수조에 표현해보고자 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배경 시안을 참고하여 소재를 화산석과 미니 브랜치 우드로 결정하였습니다.
수조를 비워낼 때 그랬듯 수조를 채울 때도 수조 안을 들락날락하며 하드스케이핑을 진행하였습니다.
지니어스 작가님께서 리셋후에 화산석으로 구도를 잡아주고 작은 유목가지로 한층 더 자연스럽도록 디테일을 살려줍니다.



수초를 식재하기전 하드스케이프가 너무 멋지게 나와 팀원분들과 사진을 남겼습니다. 




하드스케이프를 마치고 팀원분들과 같이 수초 식재를 하고 있습니다.



작업을 마무리한 후 팀원들끼리 단체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사진에서 나타나듯 단체 시공은 작업 스케일이 큰 만큼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되지만 그만큼 돌아오는 뿌듯함도 큽니다.


작업을 한 후부터 지금까지 이끼하나 없이 운영이 잘되고 있습니다.
수초 상태도 최상이고 열대어들도 모두 건강하게 잘 크고 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하기에 더욱 즐겁게 작업을 진행하고 뿌듯하게 작업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믿고 맡겨주신 DRX와 함께 힘써준 팀에이텍 팀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